일반적인 수수료 전환 활성화로 인해 2025년 DeFi 생태계가 재편될 수 있습니다.

유쥬얼은 실질적인 가치 공유를 위해 토큰 수수료 전환을 활성화할 계획이므로 1월 7일이 전환점이 될 수 있다.

실제 자산 스테이블 코인 프로토콜 평소(USUAL)는 최근 토큰 수수료 전환 활성화를 암시했습니다.

일반적인 1D 가격 차트 | 출처: 코인마켓캡

USUAL의 현재 가격 가격은 0.91달러로 전주 대비 29.86% 하락했습니다. 현재 시가총액은 약 4억 4,790만 달러이며, 24시간 거래량은 약 2억 6,146만 달러입니다. 이는 2024년 12월 20일에 도달한 토큰 사상 최고치인 1.62달러에 비해 상당한 하락세를 나타냅니다.

수수료 전환의 활성화는 Usual 생태계 내에 새로운 수익 공유 모델을 도입하여 잠재적으로 토큰 보유자에게 프로토콜 거래 수수료의 일부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토큰 활용도를 높이고 플랫폼에 더 많은 참가자를 유치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수수료 전환은 DeFi에서 큰 추세가 되었습니다. 공간을 통해 수동적 토큰 소유권을 더욱 보람 있는 경험으로 전환합니다. 이를 통해 수집된 수수료를 유동성 공급자, 스테이커, 토큰 보유자와 같은 주요 이해관계자에게 재분배할 수 있어 참여 및 보유에 대한 더 강력한 인센티브가 생성됩니다.

USUAL과 그 커뮤니티의 경우 2025년 1월 7일 수수료 전환 활성화는 실제 가치와 분배가 우선시되는 새로운 시대의 시작을 알리고 DeFi 생태계의 성공을 위한 새로운 표준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