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trategy(MSTR)의 강세 콜 스큐는 조심스러운 시장 심리 속에서 사라집니다

비트코인 레버리지 플레이로 간주되는 회사 옵션의 기록적인 강세 왜곡은 재무부 자산 이야기에 의해 주도된 BTC 순풍이 ​​추진력을 잃으면서 사라졌습니다.

업데이트: 2025년 1월 2일, 오전 8:48 UTC게시일: 2025년 1월 2일, 오전 6:30 UTC

트레이더들은 비트코인(BTC) 레버리지 플레이인 나스닥 상장 마이크로스트레티지(MSTR)의 상승세를 더 이상 쫓지 않고 있어 시장 심리의 조심스러운 변화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데이터 추적 웹사이트 마켓(Market)에 따르면 풋(매도 옵션)과 콜(매수 옵션) 간의 내재 변동성의 차이를 보여주는 MSTR의 250일 풋-콜 스큐가 3주 만에 -20%에서 0으로 반등했습니다. 카멜레온.

이는 트레이더들이 기초 자산의 잠재적 랠리로부터 비대칭적인 상승 이익을 얻기 위해 사용하는 콜 옵션이 이제 3주 전에 관찰된 비정상적으로 높은 프리미엄이 아닌 하방 보호를 제공하는 풋 옵션과 동등한 수준으로 거래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즉, 정서는 매우 강세에서 중립으로 바뀌었습니다.

데이터 소스 TradingView에 따르면 MSTR의 주가는 11월 21일 사상 최고치인 589달러를 기록한 이후 44% 이상 하락한 289달러를 기록했으며, 평가액은 지난 2주 동안에만 34% 하락했습니다.

10x Research의 설립자인 Markus Thielen은 “MicroStrategy 주가가 최고치보다 44% 하락하고 다른 회사들이 비트코인을 훨씬 작은 규모의 재무 자산 전략으로 채택함에 따라 이 이야기에 의해 생성된 비트코인 ​​순풍이 힘을 잃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고객에게 보낸 메모에서 말했습니다.

MicroStrategy는 2020년부터 대차대조표에 비트코인을 추가하기 시작했으며 이후 446,400 BTC(426억 달러)를 축적했으며 종종 부채 매각을 통해 구매 자금을 조달했습니다. 따라서 MSTR은 2024년 BTC에 대한 레버리지 베팅으로 간주되어 2024년을 346%의 이익으로 마감하여 BTC의 121% 상승을 비약적으로 앞섰습니다.

그러나 연말 행보는 실망스러웠다. 12월 MSTR은 25% 하락한 반면 BTC는 3% 하락에 그쳐 90,000달러 이상을 비교적 안정적으로 유지했습니다.

이는 BTC에 대한 레버리지 베팅으로서 MSTR의 매력이 약화되고 있다는 신호입니다.

Thielen은 “상당한 비트코인 ​​인수에도 불구하고 주식의 저조한 성과는 투자자들이 MicroStrategy를 통해 비트코인당 200,000달러(또는 그 이상)의 묵시 가격을 더 이상 지불할 의향이 없음을 나타냅니다.”라고 Thielen은 말했습니다.

옴카르 갓볼레

Omkar Godbole은 뭄바이에 본사를 둔 CoinDesk 시장 팀의 공동 편집자이며 재무 석사 학위를 보유하고 있으며 공인 시장 기술자(CMT) 회원입니다. Omkar는 이전에 FXStreet에서 통화 시장에 대한 연구를 작성하고 뭄바이에 있는 중개 회사의 통화 및 상품 데스크에서 기본 분석가로 근무했습니다. Omkar는 소량의 비트코인, 이더리움, BitTorrent, 트론 및 도트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Scroll to Top